行程參考


Google 評價


4.0

Y kim

2018/07/15

공기 좋고 물 좋고 깨끗하고 멋스러운 곳입니다. 해질녘에 가는걸 추천드립니다. 상점이나 식당은 많이 닫은시간이지만. 그 시간에 풍경이 가장 아름답습니다. 낮에 텐노지,치쿠린,도롯코열차 관광 후 해질녘즈음!!! 입벌리고 다니면 하루살이들이 많이 들어오니 주의하세요ㅋ

Karl
2018/07/02

한국 가평? 같은 곳입니다. 정말 좋아요 공기 좋고 풍광 좋고 조용하고 깨끗하고 사람 많이 없고 교토당일 치기 여행으로 꼭 오전에 이곳에 들러 먼저 구경하고 교토 가와라마치로 향하는 코스를 추천합니다 충분히 하루만에 다 둘러볼 수 있는 코스입니다 일본 중학교 학생들 수학여행도 많이 오고 일본 전통의상 입고 놀러오는 일본 관광객도 많고 세계각국의 관광객이 있던 지역입니다 차를 타지 않아도 걸어서 관광스폿 갈 수 있어요 교토 여행에서 이곳이 베스트 입니다

阪急嵐山線の発着駅。京都を代表する観光地のひとつ「嵐山」の最寄り駅。駅舎はリニューアルされたが、昭和初期に開業したときの構造のままで歴史を感じる建物。景観に配慮した案内板や掲示物が多く、コインロッカーもある。春のゴールデンウィーク、秋のシルバーウィークを中心とした季節には、阪急各沿線から嵐山駅への臨時直通電車が運行される。観光地の駅として落ち着いた雰囲気がある。駅前広場があり、タクシーも常駐して便利。

Seunghoon Lee
2018/07/14

작지만 깔끔한 기차역입니다. 이시라야마역에서 오사카를 가실때 타시게 될거에요.

김지수
2018/07/06

7월6일 비가 너무 많이와서 도게츠교 통제하네요ㅠㅠ 구경도 못하고 돌아갑니다.. 원숭이 파크도 가고싶었지만... 제 글 보시는분들 날씨 좋은날 원숭이파크 꼭 가보시길!

問答


尚無任何評價